그의 인생의 다른 시대에 새끼 고양이를 먹이는 법

닉네임

동물의 건강과 적정성에 대한 "고래 3 마리"- 유아기부터 영양, 교육 및 예의 바른 치료를하고 있습니다. 동물과 관련하여 극도의 무지와 무책임한 사람들의 승인 - "테이블에서 먹이기"또는 "고양이의 내용물에는 재료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배워야 할 첫 번째 점은 새끼 고양이는 고급 고품질의 음식이 필요한 아동입니다. 진술이 근거가없는 것처럼 보이지 않도록 우리는 고양이에게 제대로 먹이는 방법과 동물의 주요 필요 사항을 고려할 것입니다.

0-6 개월의 새끼 사육

자연 스럽지만 절대적으로 예측할 수없는 과정이지만 출산. 노동 활동과 관련된 합병증으로 인해 종종 어머니가 수술대로 끌려 가게되거나 약물을 투여하게됩니다. 새끼 고양이가 모유없이 남아있는 이유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다음에해야할 일과 피펫에서 새끼 고양이에게 제대로 먹이는 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 출산이 계획되어 있다면, 고양이 우유 대체품을 구입하십시오. 새끼 고양이를 위해서 필요하지 않습니다. 어머니에게 주면 여분의 비타민과 단백질이 방해를받지 않습니다. 집없는 새끼 고양이의 출생의 "계절"에, 종종 신생아를 버렸습니다. 찾기 - 행동을 빨리 찾는다 - 묻고, 사고는하지만 새끼 고양이를위한 음식을 찾는다!
  • 고양이 우유는 단백질의 50 %이며, 그 전체 우유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맞춤를 공급 - 설탕없이 고양이 (애완 동물 상점에서 판매) 우유, 첨가제, 설탕없이 우유 분유, 천연 농축 우유를 대체 (가정 요리), "우유 부엌", 최후의 수단으로 염소의 우유와 아기를위한 제품 - 집에서 만든 우유.
  • 피펫, 부드러운 피스톤 스트로크 인슐린 주사기 또는 먹이는 특수 젖꼭지가 필요합니다. 편리한 도구에서 나프틴 또는 다른 방울에서 잘 씻어서 끓인 물 튜브와 젖꼭지로 피펫과 고무 바늘이 적합합니다. 고무 밴드가 매우 단단하고 의료용 라텍스로 만들어 졌는지 확인하십시오!
  • 새끼 고양이가 라텍스 조각을 삼킨 경우 1 ~ 2 시간마다 입안에 석유 젤리 1-2 방울을 묻어 두십시오. 지방은 썩어가는 라텍스를 싸고 몸에서 제거합니다.
  • 당신이 주사기 연습에서 새끼 고양이를 먹이로 결정한다면, 우유는 떨어 뜨려 짜내 야합니다. 새끼 고양이의 반사 신경 반사는 성인 동물보다 약하며, 익사 한 아기는 거의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새끼 고양이를 자연스러운 자세로 먹이는 것이 좋습니다. 동물은 위장에 있고, 뒷다리는 바닥에 있고, 앞쪽은 전방을 밟습니다. 한 가지 옵션은 여러면의 천이나 두꺼운 수건으로 덮여 진 낮은면이있는 고양이 트레이입니다.
  • 처음 3 일, 새끼 고양이는 2 시간마다, 밤낮으로 먹습니다. 3 일간 살아남은 후, 4 시간 동안 1 번 먹습니다.
  • 우유는 따뜻해야합니다! 처음 3 일 동안 30-39 ° C, 다음날 최소 30 ° C.
  • 빨기를 멈출 때까지 먹이를주고, 가장 자주 먹는다면 새끼 고양이는 즉시 잠들습니다.
  • 귀하의 재량에 따라, 이전 또는 공급 한 후, 부드럽게 젖은 따뜻한 천이나 아기가 배변하지 않을 때까지 면봉으로 배와 꼬리 영역에서 마사지. 핥아하거나 시뮬레이션 -이 단계는 새끼 고양이가 자극없이 장과 방광을 비울 수없는, 매우 중요합니다. 배설 후 새끼 고양이는 먹이를 주어야합니다.
  • 새끼 고양이는 따뜻한 둥지 (25 ° C 이하의 온도)에 있어야하며 눈이 완전히 열릴 때까지 고양이는 밝은 빛을 견딜 수 없습니다.
  • 완전한 발달을 위해, 새끼 고양이는 크롤 링하고 엄마와 접촉해야합니다. 둥지에 모직 천으로 싸인 가열 패드를 놓고 따뜻하게하는 "저장통"으로 부드러운 장난감을 사용하십시오.

개인적인 요구 (체중, 건강, 스트레스)를 배제하지 말고, 체중 100 그램 당 하루 평균 우유 양의 표준을 고수하십시오 :

  • 1-4 일 - 30 ml.
  • 5-14 일 - 40 ml.
  • 15-25 일 - 50 ml.
  • 26-30 일 - 55 ml.
  • 한 달이 지나면 고양이의 식단에 미끼가 들어갑니다.

중요! 신생아 새끼 고양이는 크림, 사워 크림 및 우유를 먹일 수 없습니다. 염소 우유가 너무 뚱뚱하면 먹이기 바로 전에 깨끗한 물로 희석하십시오.

새끼 고양이의 획득. 준비는 무엇입니까?

Purebred 새끼 고양이는, 7-8 주의 나이에 이동을 위해 준비되어있다, 일찌기 움직임은 논리적이지 않다, 품종 가치는 플렉시 그래픽에 의해 결정된다. 쉼터, 거리 및 고아 아기의 새끼 고양이가 1 개월 후 양도됩니다. 월별 새끼 고양이는 "성인용"음식에 적응하기 시작하며 "프레임 워크"를 뛰어 넘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 시간에 관계없이 6 시간마다 동물에게 먹이를주고 엄격하게 체중 kg 당 200-250 칼로리의 일일 섭취량을 고려하십시오.
  • 자연적인 배급 - 낙농 제품의 80 %, 육류 및 부산물의 20 %, 땅에 묻혀 있음.
  • 브리더가하지 않았더라도 물로 젖은 건조한 음식.
  • 조심스럽게 식품 포장을 연구하고 "소화율"또는 "소화율"그래프를 찾으려면 80 % 이상의 지수가 필요한 제품이 필요합니다.

성장하는 새끼 고양이의 위가 증가하고 동물은 "아기"부분을 먹는 것을 중단합니다. 동물의 소식에 따라 먹이 수를 점차적으로 줄이고 일일 섭취량을 늘리십시오.

  • 2 달 - 5-6 feedings.
  • 3 개월 - 4-5 번 먹이기.
  • 4 개월 - 3-4 번 먹이.
  • 5-6 개월이 지나면 아침, 오후, 저녁에 먹이를 먹으면서 그날의 정권에 새끼 고양이를 가르치기 시작합니다.

중요! 아기를 이동하기 전에 필요한 음식에 비축, 개종이 아기를 공급하고, 7~10일의 다이어트 적응 기간을 변경하지 않는 것을 찾을 필요에서 당신이 동물을 가지고가는 경우에, "필요성을"먹이를 필요하지 않았다.

새끼 고양이를위한 자연 사료 - 제품 선택

고양이는 음식에 충분히 까다롭기 때문에 우연이 아닙니다. 유전자 다채로운 고양이 하우스를 속이지 - 본능적으로, 고양이는 그가 풍부하고 활동적인 생활, 사냥, 생존, 경합이있을 것이라는 점을 알고있다. 성인 동물의 건강과 유용성의 보장 - 어린 시절에 심각하게 다이어트의 선택, 좋은 영양을 가져 가라.

고기 및 부산물

3-4 개월의 생애에서 육류는 새끼 고양이의 식단의 60-75 %를 차지합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기생충은 육류 제품에 존재할 수 있으므로 애완 동물의 건강을 위해 다음 규칙을 준수하십시오.

  • 생고기를 먹이지 않도록 3 ~ 4 일 동안 제품을 냉동 시키십시오.
  • 기생충과 바이러스는 열처리 중에 죽습니다. 즉, 다진 고기를 끓는 물로 끓여 요리합니다.
  • 구입하는 고기의 품질을 확신 할 수없는 경우 치명적인 거짓 광견병과 많은 기생충의 원인 인 생 돼지 고기를 완전히 제거하십시오.
  • 양육 된 고기의 절대적으로 금지 된 수유 - 심각한 중독을 동반 한 단백질 중독의 위협.
  • 간 - 단백질과 비타민 B 12의 가장 좋은 소스,하지만 약간에 제품을 입력 조심 이상 일주일에 1 ~ 2 회를주지 않는다, 과식은 심한 설사로 고민입니다.
  • 부산물 - 심장, 위, 신장, 유방 - 단백질 공급원 및식이 요법을 다양 화하는 방법. 열처리는 의무적입니다!
  • 연골과 뼈 - 필요하고 유용 합니다만, 균질 한 덩어리가 얻어 질 때까지 제분 된 부산물을 고기 분쇄기를 통해 항상 건너 뜁니다!
  • 치킨, 칠면조 - 최적의 음식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가격 - 품질"의 문제에서 고양이 먹이로 가장 먼저 먹는 닭고기입니다. 새끼 고양이의 경우, 고기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입하지 말고 준비하십시오!). 숙련되지 않은 아기는 고기 조각을 완전히 씹지 않으며 음식은 완전히 소화되지 않습니다.

중요! 삶은 고기에 뼈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열처리 후 뼈 조직이 부서지기 쉽고 급성이됩니다. 고기 분쇄기로 잘라낸 뼈조차도 날카로운 조각입니다!

고정 관념을 잊어 버려라. "고양이는 물고기를 좋아한다." 고양이는 "인공"상점 고기에서 단백질이 부족하기 때문에 즐거움을 가지고 물고기를 먹습니다. 완전한식이 요법을 할 때, 고양이는 대부분 생선 제품을 위해 예약됩니다. 민물 고기 먹이를 거부하고 해양 해산물은 더 유용하며 기생충에 덜 취약합니다.

중요! 황소 또는 튤립을 삶은 "인기있는"변종은 중추 신경계의 침범과 남성의 요로 결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곡물

비록 식단의 기초는 아니지만 여전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메밀과 쌀 곡물은 죽 만들기에 적합합니다. 밀, 옥수수, 그리고 더 많은 양질의 양질의 거친 밀가루는 고양이 먹이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야채

고양이의 요청에 따라 음식에 익히거나 조리 한 야채를 추가하십시오. 야채를 먹은 후에는 동물의 의자가 "표준"보다 부드러워 질 것이라는 사실에 대비하십시오. 식물성 음식은 완전히 소화되지는 않지만 비타민의 원천이됩니다. 준비된 사료의 성분을 읽고 옥수수, 완두콩 및 기타 콩류를 먹이지 않도록하십시오. 상당히 논란의 여지가있는 감자 인 감자는 전분의 원천이지만 소화기 문제가있을 수 있으므로 많은 육종가와 수의사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저지방 유제품 (우유, 코티지 치즈, 사워 크림, 응유, 자연 요구르트)을 잊지 마십시오. 계란은 비타민 B 12의 원천이며 동시에 알레르기 항원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일주일에 한 번 이상주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새끼 고양이를위한 공업용 사료, 편의성 또는 필요성?

모든 산업 피드가 유용하지는 않습니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거의 모든 광고 및 인기 브랜드는 불충분하게 동물 사료라고 불리는 사료를 균형 잡힌 식단으로 판매합니다. 이러한 어려운 비판은 모든 생산자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며 자연 사료에 대한 대안으로 가치가 있지만, 선택한 육류, 우유 및 야채를 합친 것보다 훨씬 비쌉니다.

새끼 고양이의 취득에 대해 생각하고, 미래 애완 동물의 혈통 특성과 그 내용에 대한 권고를 자세히 연구합니다. 부모의 혈통을 탐색하고 잘 그 이동에 숙고, 혈통 고양이 세대는 당뇨병, 심장 질환 불구하고, 특정 음식에 대한 편견은 번식의 거부에 대한 이유없는 질병 및 특정 이상을 상속합니다. 혈통이 많은 고양이의 상당수는 균형 잡힌 동물이기 때문에 삶을위한 양질의 산업 사료가 필요합니다. "패션"유형의 주요 문제를 고려해 봅시다.

Scottish Fold Kitten은 선천적 인 뼈와 연골의 발달 장애, 칼슘, 마그네슘 및 인의 결핍이 있습니다. 칼슘으로 강화 된 식단에 "배"를 심으면 그의 귀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크고 빠르게 자라는 영국 새끼 고양이에게도 똑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관절에는 건축 자재가 부족하여 양식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없습니다. 생산물은 칼슘 복합체 또는 식품 첨가물을 포함하는 수제 고양이 먹이가 혼합 된 평생 식품입니다.

Maine Coon 새끼 고양이를 살 계획을 세우고, 애완 동물의 체중과 영양에 대한 근면 한 통제를 준비하십시오. 심지어 약간의 비만이 곧 "거인"의 관절, 심장 및 신진 대사에 영향을줍니다.

스핑크스는 이국적인 외모로 인해 매우 인기있는 품종이지만 제한적이며 유능한 식단이 필요합니다. 부적절한 수유는 신진 대사의 장애, dysbacteriosis 및 피부 기밀의 과도한 분리로 이어지며 불쾌한 냄새의 결과로 가구 표면이나 안락 의자 표면에 얼룩이 남습니다.

"새"샴 고양이를 사면 품종 특징은주의가 부족한 "파괴자"의 성향이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동시에 시암은 강한 ​​체격과 강한 육체적 인 면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샴 고양이의 먹이를 포화시켜야하지만 탄수화물로 과부하가 걸리지 않아야합니다. "콜레라"활동을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연 먹이로 요리 된 음식의 에너지 값을 정확하게 계산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유일한 대안은 건조 식품 또는 통조림 식품입니다.

조언! 당신의 샴 (Siamese)이 번식에 참여하지 않는다면 어린 나이에 동물을 소독하십시오. "사냥"동안, 샴 고양이는 당신과 당신의 이웃이 8 시간의 잠을 잊어 버릴 정도로 격렬합니다.

새끼 고양이에게 먹이를 줄까요?

새끼 고양이에게 먹이를 줄까요? 가장 간단한 질문 인 것 같습니다. 육류, 우유, 축제 잔치에서 수프와 튀김 생선, 그리고 더 나은 - 인기있는 "Whiskas"는 광고에 따르면 더욱 맛있게되었습니다.

아아, 실제로 모든 것이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애완 동물에게주기 위해 사용했던 많은 제품들이 그들에게 해를 끼칩니다. 싸고 잘 알려진 사료에 대해서 - 당신이 제왕 절개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사료를 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새끼 고양이에게 먹이를주는 횟수와 동물의 건강한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다른 속임수가 있습니다.

자연 식품과 조리 된 식품을 선택하십시오.

새끼 고양이에게 먹이를 줄 음식의 종류는 많은 것을 막 다른 길로 몰아 넣을 수 있습니다. 자연 사료 공급과 균형 잡힌 사료 공급 사이의 분쟁은 여전히 ​​진행 중이다. 두 가지 옵션 모두에 찬성하여 많은 주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점도 부족합니다. 새끼 고양이에게 먹이를주는 방법을 결정하면 각 소유자가 소유해야합니다. 그러나 일부 일반 조언자는 여전히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 가족의 재정적 능력에 따라 영양법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식사 준비는 자연 식품보다 비쌉니다.
  • 애완 동물에게 값싼 사료를주지 마십시오. TV에 광고되는 거의 모든 브랜드는 소위 "이코노미 클래스"라고 불리우며 야채, 고기 및 뼈 식사로 주로 구성됩니다. 새끼 고양이는 과립과 알약에 첨가 된 맛 때문에 즐겁게 먹지만 털이 번들 인 "Whiskas"와 "Kitikat"에는 건강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 준비된 음식은 직장에서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천연 제품의 고양이 저녁 식사를 준비하기 위해 때로는 인간의 식탁을위한 요리 시간도 여유가 있습니다.
  • 자연 식품은 일반적으로 파테 또는 파삭 파삭 한 패드보다 더 유용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필요한 모든 양의 영양소를 고양이에게주지는 않습니다. 집에서 유용한 미량 영양소의 부족은 특별한 비타민 복합체의 도움으로 보충되어야 할 것입니다.

고기와 곡물을 기본으로 한 식단이 생리학 측면에서 더 유익하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선천적 인 육식 동물을 내장하는 최고의 변비 또는 반대로, 설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힘든 단백질 식품, 부드러운 확산뿐만 아니라, 건조 식품을 처리하도록되어있다.

새끼 고양이에게 무엇을 줄 수 있습니까?

모든 제품이 고양이에게 유용하고 안전하지는 않습니다. 2 ~ 3 개월이 지난 후에 어떤 종류의 음식은 아기의 몸에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새끼를 먹일 수있는 음식 목록은 훨씬 적습니다.

  • 배울 점은 고양이가 육식 동물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의 식단의 기초는 단백질 음식이어야합니다. 고기는 음식의 총량의 적어도 절반을 차지해야합니다 (사바나 또는 벵골 고양이와 같은 일부 품종의 경우이 수치는 60 % 또는 80 %로 증가되어야합니다).
  • 야채, 계란, 유제품 및 시리얼은 식품의 보완적인 부분이되어야하며 식품의 주요 부분은 보완되지 않아야합니다. 죽 마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매일 새끼 고양이의 곡물의 질량 비율은 20-30 %에 달할 수 있지만 그 이상은 아닙니다.

아기에게 먹이를 줄 수있는 것의 목록은 성인 고양이의 메뉴와는 조금 다르지만 제한된 양의 아기에게만 주어질 수있는 몇 가지 종류의 음식이 있습니다.

새끼 고양이의 경우 다음 제품이 적합합니다.

  1. 고기. 키틴은 다른 저지방 품종 (닭고기, 칠면조, 송아지 고기, 게임)이 몸에 완벽하게 흡수되지만 쇠고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그러나 돼지 고기 나 양고기와 같은 뚱뚱한 고기는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습니다. 평평한 뼈 (오리, 거위)를 가진 새도 배제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육식은 부산물을 보충 할 수있는 모든 동일하다 새끼 고양이, 품종에 유용 : 심장, 신장, 간, 폐, 심실 및 자궁 연골 조류입니다.
  2. 야채. 이 중 콩과 식물, 가지, 토마토 만 유해합니다. 모든 나머지는, 잘 조리 된 작은 새끼 고양이에게조차 주어질 수 있습니다.
  3. 곡물. 그 중에서도 오트밀, 메밀, 쌀알은 유용하다고 생각됩니다. 보리를 줄 수도 있지만, 밀, 진주 보리 등은 많은 양의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어서는 안됩니다.
  4. 계란, 특히 메추라기. 그들은 새끼 고양이가 필요하지만, 소량으로 : 인생의 첫해에 일주일에 1-2 번 정도는 충분합니다. 그들을 끓이는 것이 가장 좋지만 때로는 원시 형태로 줄 수 있습니다. 닭고기 달걀에서 고양이는 노른자를 줄 수 있지만 메추라기는 전체적으로 유익합니다.
  5. 새끼 고양이에게 물고기를 먹일 수 있는지에 관한 분쟁은 여전히 ​​진행 중이다. 물고기 -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곤했듯이 고양이의 신체 제품에는 그렇게 필요하지 않습니다. 성인 고양이는 모든 예방 조치를 준수하면서 한 달에 몇 번 이상 주어질 수 없습니다. 새끼 고양이는 2 - 3 개월까지는 전혀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이가 어렸을 때조차 물고기는 끓인 형태로만 주어질 수 있으며 "귀"는 가장 작은 뼈에서 해방되어야합니다.
  6. 신 우유 제품. 그 중에서도 설탕이나 감미료를 함유하지 않고 지방 함량이 적은 것을 선택해야합니다. 요구르트, 발효 구운 우유, 유장, 유자 우유, 지방 함유량이 10 % 이하인 크림과 사워 크림 일 수 있습니다.
  7. 브루어의 효모와 달걀 껍질이 커피 분쇄기에 짓 눌린. 그들은 실종 된 미네랄을 동물의 몸에 공급합니다.

가능한 한 많이 새끼 고양이의식이를 다양 화하십시오. 제품을 혼합 할 수 있어야하고 혼합해야합니다. 동물의 입맛이 너무 명으로 구성, 육류, 야채, 달걀 노른자 죽되지 특히 때문에, 그것은 믿을 수 없을만큼 맛있는 진미를 보인다.

새끼 고양이의 먹이의 특징

새끼 고양이가 건강하고 활발하게 자라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간단한 규칙이 있습니다.

  • 모든 제품은 소금과 향료없이 준비해야합니다.
  • 약 6 개월 동안 생 채소를 주어서는 안되며, 소량의 물로 삶거나 통조림을 만들어야합니다.
  • 깨끗한 물은 항상 넓고 얕은 그릇에 부어 야합니다.
  • 새끼 고양이에게 먹이를주기 전에 손가락으로 음식을 확인하십시오 : 상온보다 약간 따뜻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기는 구강뿐만 아니라 식도도 태울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제품의식이 요법 투여 할 때 매우 조심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매일 그냥 몸이 새로운 부스러기 좋은 음식을 허용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매우 작은 것으로 첫 번째 부분보다 1 개 제품보다 더 추가됩니다.

확실히 논란의 여지가있는 질문은 새끼 고양이에게 우유를 먹일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물론, 너무 일찍부터 어머니에게서 찢어진 아기를 위해, 그것은 중요합니다. 그러나 쉽게 섭취가 가능한 암소 우유는 고양이보다 훨씬 더 풍부하며, 새끼 고양이는 장의 파열을 일으 킵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수의학 상점에서 판매되는 특수 혼합물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극단적 인 경우에는 염소 우유를 구입하거나 1 : 1의 비율로 따뜻한 물로 젖소를 희석 할 수 있습니다.

1 일당 급식 수

무성한 애들을 자주 먹이세요.하지만 조금씩. 이것은 테니스 공의 상태에 새끼 고양이를 먹이는 것보다 훨씬 유용합니다 - 아마도 매력적이지만, 건강에 가장 부정적인 방식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나이부터 직접 새끼 고양이를 먹이기 위해 하루에 여러 번 의존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식사 간의 격차가 커집니다. 다음을 진행하십시오.

  • 4 ~ 8 주령에 새끼 고양이는 하루에 6-8 번 먹일 필요가 있습니다.
  • 2 개월 - 5 번.
  • 3 개월 ~ 4 번.
  • 넷째에 - 하루 수유의 수의 다섯 번째 달 (다음 성장의 애완 동물이 밤에 당신을 깨어과 음식 그리고 음식이 부여하지 않는 것이 좋다 밤에 자신의 일부를 요구하는 당신에게 불쾌한 순간을 많이 나타납니다 다른) 3 번으로 감소한다.
  • 그리고 1 년까지는 아침, 오후 및 저녁에 하루에 세 번씩 새끼 고양이를 먹일 필요가 있습니다. 13 세에서 15 세 사이의 고양이에게 최적 인 2 시간 식사로 번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특정 나이에 새끼 고양이를 제대로 먹이는 법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아기의 어머니와 5 개월 된 틴에이저에서 가져온 음식의 차이는 매우 커서식이 요법의 실수는 네 다리가있는 바보의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월별 새끼 고양이 먹이기

생후 첫 달에 고양이가 고양이 엄마의 우유를 독점적으로 먹는다면,이 음식의 다섯 번째 주에서 그는 이미 짧습니다. 이 기간 동안, 당신은 성인용 음식에 아기를 익숙하게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케 피어 (kefir)와 발효 식유와 우유 제품과 같은 유제품을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완 동물이 너무 약해서 마실 수 없다면 먹이병을 사지 마십시오. 사발에 익숙해 지려면 두 번째 달 초반부터 필요합니다. 잠시 후, 새끼 고양이가 이미 그릇에서 독립적으로 무릎을 꿇는 법을 배울 때, 새끼 고양이에게 부드러운 페이스트를 줄 수 있습니다. 또는 자연 식품을 선택한 경우 분쇄 또는 분쇄 한 고기로 액체 죽을 수 있습니다.

2 개월 안에 새끼 고양이를 먹이는 방법?

9 주부터 점차적으로 새끼 고양이의 식단에서 고형 식품의 양을 늘려야합니다. 육류와 채소는 매우 세밀하게 잘라야하지만 분쇄하지 않아야합니다. 민스메트는 육식 동물의 위장에서 잘 처리되지 않습니다. 곡물은 여전히 ​​많은 양의 물로 조리되어야하며 매우 유동적이어야합니다. 중요한 유제품 및 우유 : 이들의 질량 분율은 모든 음식의 약 절반을 차지합니다.

이 시대에 새끼 고양이에게 먹이를주는 빈도를 결정하는 많은 사람들은 직장에서의 취업으로 인해 순전히 먹이를 줄이는 실수를 범합니다. 당신은 이것을 할 수 없습니다. 5 회, 극단적 인 경우 4 회 급식 - 이것은 2 개월 된 부스러기에 필요한 최소한의 것입니다.

스케줄이 적절한시기에 새끼 고양이 음식을 제공 할 수없는 경우, 당신은 "무료로 방법을"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구적으로 배고픈 느낄 때마다 먹을 수있는 새끼 고양이, 그릇에 약간의 요구르트 나 부드러운 음식을 둡니다. 하루 2 ~ 3 회 애완 동물을위한 본격적인 저녁 식사를 준비하십시오. 필요한 모든 제품이 포함됩니다. 이런 식으로 다른 것보다 더 빨리 먹을 장소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3 개월 : 성인용 음식에 간다.

이 나이에, 발효유 제품의 양은 전체 식품량의 1/4로 줄여야하며, 전체 우유는식이 요법에서 완전히 제거되어야합니다. 새끼 고양이에게 우유를 먹이는 일은 최대 12 주까지 안전합니다. 그 후 대부분의 동물에서 유당은 더 이상 소화되지 않습니다.

이 시간까지 모든 제품을 조금 더 크게자를 수 있으며 죽은 액체가 거의 없습니다. 동물이 관심을 보이면 호박, 오이, 감자 등 생 채소를 먹을 수 있습니다.

4-5 개월 된 새끼 고양이 먹이기

4 개월 된 고양이의식이 요법은 성인 고양이의식이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단 하루 동안의 먹이 섭취 횟수와 식량의 일관성은 다릅니다. 이 시대의 딱딱한 음식은 액체 버섯을 거의 완전히 대체합니다. 야채와 시리얼 요리의 일관성은 품질 사워 크림처럼 더 잘 수행됩니다. 이것은 동물 자체의 편애에 달려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수프 나 물로 액체 수프의 상태로 이혼하지 않고 음식을 먹기를 거절합니다.

건조 식품으로 옮기는 것이이 시대가 아니라 더 나은 것입니다. 처음으로, 과립을 물에 적셔서 새끼 고양이에게 더 익숙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같은 기간에 바다 물고기를 줄 수 있습니다. 물론 끓여서 뼈를 깨끗이해야합니다.

작은 새끼 고양이, 보통 음식 또는 기성품 음식을 먹일 것을 선택하면 모두가 독자적으로 행동합니다. 그러나 애완 동물을 위해 음식을 준비 할 때 얼마나 조심스럽고 조심 스러울 지, 그것은 자신의 건강뿐만 아니라 그의 삶의 기간에도 달려 있습니다.

고양이를위한 가정 음식 : 영양의 원리와 간단한 조리법

많은 소유자는 애완 동물에게 자연스러운 집에서 만든 식사를 먹이는 것을 선호합니다. 등의 장점은 자연 식품 조성물, 인공 첨가물, 방부제 및 착색제, 그리고 준비 및 동물의 개별 특성에 대한 새로운 처방전을 생성 할 수있는 기능 (질병 다이어트 까다 로움 애완 동물)에 사용되는 구성 요소의 신선도 품질 관리입니다. 수유의 원리와 요리의 종류는 수의사의 조언에 따라 더 잘 형성 될 것입니다.

영양은 동물의 건강, 복지 및 외모의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자연에서, 고양이 가족의 대표자는 독점적으로 고기 (조류와 다른 동물에 잡힌)에 먹이. 영양분이 들어있는 고양이에 대한 필요성을 완전히 채우는 것은이 다이어트입니다.

불행히도 일부 주인은 애완 동물의 적절한 영양 섭취의 중요성을 과소 평가하여 단조로운 음식을 제공하거나 적절한 음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고양이의 유기체는 특정 중요한 미량 원소를 독립적으로 생산할 수 없습니다. 이런 이유로 음식에는 필요한 모든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비타민 및 미량 원소가 들어 있어야합니다.

고양이에 대한 불균형 식품은 다양한 질병을 유발합니다.

  • 감소 된 시력;
  • 심장 근육을 약화시킵니다 (치명적인 결과 일 수 있음).
  • 소화가 방해된다;
  • 요로 결석증이 발생합니다.
  • 생식 기능에 문제가 있습니다.
  • 빠른 피로, 약점이 있습니다.

세심한 주인은 동물의 모습의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 양모가 흐려져 광택이 사라집니다.
  • 비듬이 나타납니다.
  • 양모가 더 드문 드문 튀어 나와 튀어 나옵니다.

당신의 애완 동물을위한 올바른식이 요법을 형성하면 건강한 사람의 식단과 크게 다를 것이라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즉, 인간의 식탁에서 나오는 모든 식사가 애완 동물에게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음식 고양이는 여러 가지 중요한 구성 요소를 포함해야합니다.

고양이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매우 중요한 요소가 몇 가지 있습니다.

천연 사료의 장점 :

  • 신선도. 고양이 자신을 위해 요리를하는 동안, 주인은 제품의 품질과 신선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 균형 잡힌 구성. 그런 식단에서, 당신은 당신의 애완 동물의 건강과 좋은 기분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 개인의 특성을 설명합니다. 기성품 상점 피드는 일반 사료 공급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개별적인 접근 방식은 가정용 식품에서만 제공됩니다 (특정 제품에 질병 및 편협성이있는 고양이에게 권장 됨).
  • 유해한 첨가물, 인공 방부제 및 착색제 없음.

고양이에게 먹이를주는 음식이 아무리 좋더라도 먹이를 먹는 방법에는 여전히 단점이 있습니다.

  1. 1. 시간의 비용. 애완 동물 용으로 음식을 준비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이 방법은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2. 2. 특별한 지식. 고양이에게 균형 잡힌 식단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수의학 분야의 지식이 필요합니다. 다른 한편,이 문제에 대해서는 수의사 영양사와 상담 할 수 있습니다.
  3. 3.이 방법은 항상 싸지는 않습니다.

털복숭이는 애완 동물을위한 건강식을 계획하기 전에 몇 가지 규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1. 1. 나이가 3 주인 새끼 고양이는 하루에 3-4 번 먹어야합니다. 성인 고양이 (6 개월부터)는 하루 두 끼뿐입니다.
  2. 2. 집에 여러 마리의 동물 (고양이, 개, 친칠라)이 사는 경우 각각에 대해 음식을 따로 요리해야합니다. 그 이유는 영양 요구가 다릅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는 강아지보다 5 배 많은 단백질을 필요로합니다.
  3. 3. 고양이의 물은 항상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음식을 먹을 때마다 사발을 뺄 수 있습니다. 성충 고양이는 떠날 수 있습니다.
  4. 4. 그릇은 항상 청결해야합니다. 음식물의 잔류 물은 빨리 신맛이 나고 소화가 곤란해질 수 있습니다.
  5. 5. 애완 동물을 자연 식품으로 완전히 번역 할 필요는 없습니다. 기성품과 성공적으로 결합 할 수 있습니다.
  6. 6. 애완 동물의식이에 생 계란을 포함 시키면 단백질을 피해야합니다.이 제품은 고양이 음식을 소화하지 않습니다. 삶은 형태로, 당신은 안전하게 노른자와 단백질을 줄 수 있습니다.

야생에서는 고양이가 날고기를 먹지만 수의사는 고양이가 먹지 않은 고기를 줄 필요가 있는지에 대해 동의하지 않습니다. 사실 날고기에는 기생충의 애벌레가있을 수 있으며, 이후에 애완 동물을 감염시킵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고양이의 몸에는 날 음식이 필요하다고 지적합니다. 기생충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검사 된 장소에서 육류 제품을 구입 한 다음 조심스럽게 얼리십시오.

다이어트에 포함되어야하는 제품 목록에 특히주의해야합니다.

  • 고기 (양고기, 쇠고기, 말고기, 토끼 고기);
  • 가금류 (닭고기, 칠면조)는 고양이의 일부 품종이이 제품을 용납하지 않으므로 조심스럽게 먹어야합니다.
  • 부산물 (심장, 간, 폐)은 매우 유용하지만 종종 권장되지 않습니다.
  • 물고기 (바다, 바다, 강)는 엎드려서는 안된다.
  • 유제품 (코티지 치즈, 우유를 기본으로 한 스타터, 케 피어)은 종종 주어지지 않습니다.
  • 삶은 야채 (당근, 감자) - 소량;
  • 곡물.

고양이를위한 음식을 준비 할 때는 단백질 (육류) + 탄수화물 (곡물) + 섬유질 (야채) ¼을 기준으로 다음 공식을 취해야합니다.

인체에 유익한 많은 식품은 동물에게 극히 해로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인은 고양이의 금단의 음식 목록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것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 돼지 고기 (고양이의 소화 기관을 위해이 고기는 너무 뚱뚱하다);
  • 마늘과 양파 (그들은 동물에 대한 독성 물질입니다);
  • 초콜릿 (흰색과 검정색);
  • 건포도;
  • 원시 반죽;
  • 설탕;
  • 육두구;
  • 개를위한 준비 음식 (다른 비율의 영양분이 있으므로이 음식은 고양이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 과자 (감미료의 일부는 동물의 간에 악영향을 미친다);
  • 차, 커피 및 카페인 (고양이 중독 고양이의 알려진 경우)과 다른 제품;
  • 사람들을위한 의약품 (진통제와 감기약 포함).

음식에서 고양이는 매우 까다 롭습니다. 그들은 한 가지 음식에 익숙해 져서 식단을 바꾸기를 꺼립니다. 그것들을 집에서 만든 식사로 바꾸려면 소유자는 숙련 된 수의사 인 영양사의 인내심과 조언을 받아야합니다.

  • 고양이는 새로운 음식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이 동작은 아주 정상입니다. 계속하지 마십시오. 거부 된 음식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먹이를 먹을 때도 같은 요리를 다시 먹어야합니다. 곧 동물은 새로운 맛에 흥미를 느낄 것입니다.
  • 이미 친숙한 음식에 수제 음식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정용 식품으로의 전환을 촉진하고 가속화 할 것입니다.
  • 식단에 새 음식을 도입 할 때 고양이의 행동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음식은 소화 불량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음 번에는이를 고려해야합니다.

가정에서 음식을 만들기 위해서는 고기와 야채를 모두 사용해야합니다. 죽과 코티지 치즈를 잊지 마세요.

음식을 직접 요리하려면 블렌더 또는 푸드 프로세서가 필요합니다. 요리법을 실험하고 혼합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고양이가 간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므로, 작은 부분에 새 접시를 제공해야합니다.

이 요리법에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 닭 간 1.5 컵;
  • 0.5 컵 당근 (샐러리로 대체 될 수 있음);
  • 쌀 0.5 컵.

모든 재료는 완전히 조리 될 때까지 개별적으로 끓입니다. 간장을 요리 한 후에 남은 액체는 버려서는 안됩니다. 모든 제품을 블렌더에 넣고 철저하게 빻아 서 약간의 간장을 첨가하십시오.

낙농 제품과 훌륭한 조리법. 아주 쉽게 준비 할 수 있습니다.

구조는 다음을 포함합니다 :

  • 100g의 가금류, 쇠고기 또는 기타 육류;
  • 1 큰술. l. 신선한 코티지 치즈;
  • 1 큰술. l. 식물성 기름;
  • 1 큰술. l. 당근.

고기와 당근은 잘 끓이고 잘게 썰어 코티지 치즈와 버터를 넣습니다.

가장 변덕스러운 고양이조차 인정할 조리법.

  • 닭 가슴살의 일부를 손바닥만한 크기로 끓인 다.
  • 1 큰술. l. 삶은 녹두;
  • 계란 1 개;
  • 1 큰술. l. 당근 삶은;
  • 쌀 ⅓ 컵 (갈색);
  • 작은 올리브 기름.

모든 제품은 잘게 썬 것일 수 있으며, 으깬 때까지 블렌더에서 잘게자를 수 있습니다.

간은 고양이가 자주 추천하지 않는 제품이므로 신장으로 안전하게 대체 할 수 있습니다.

접시의 구성 :

  • 1 컵 삶은 신장 또는 간;
  • 3 큰술 호박이나 당근의 숟가락;
  • 삶은 오트밀 ¾ 컵;
  • 1 큰술. 버터의 숟가락;
  • ⅓ kefir.

부산물은 믹서기에서 종기로 잘게 자르거나 갈아서 오트밀과 다진 당근과 섞습니다. 버터와 케 피어를 넣고 으깬 감자를 가져옵니다.

이 조리법의 기본은 가금류 고기이므로이 요리는 대부분의 고양이에게 적합합니다.

요리에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 닭고기 2 잔;
  • 1 갈색 st.
  • ¼ tbsp. 당근.

닭고기를 요리하고 잘게 잘라. 밥이 준비 될 때까지 끓여서 삶은 당근을 잘 자른다. 모든 성분을 섞는다. 또 다른 옵션은 믹서기의 모든 제품을 연마하는 것입니다.

새끼 고양이에게 먹이를주는 것 : 유용한 팁

새끼 고양이에게 먹이를 줄까요? 이 주제에 대한 인터넷의 기사는 프리미엄 프리미엄 피드를 통해 간접적으로 또는 직접 홍보됩니다. 그러나 현실을 직면하자 : 우리나라의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그런 사치를 가질 여유가 없다. 집에서 푹신한 애완 동물을 키우고 싶습니다. 또한, 음식이 얼마나 슈퍼 푸드인지에 상관없이 상황을 상상해보십시오. 그리고 지금 생각해보십시오. 남은 인생을 똑같은 통조림으로 먹고 싶습니까? 안돼? 그리고 왜 고양이과의 가족 대표가 괴로워해야합니까? 그는 또한 다양한 음식을 원합니다. 또한, 자연 식품의 전체적인 먹이는 식품 유형의 유전 적 본질에 가장 가깝습니다. 그리고 이제 - 우리는 고양이를 먹이기보다는 분해 할 것입니다. 동시에 바쁜 사람들을위한 조리법을 말해보십시오.

연령 0-30 일

인생에서 모든 일이 일어나고, 아기가 모유없이 남아있는 경우는 드문 일이 아닙니다. 우리는 이것이 일어난 모든 가능한 이유를 설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것은 처음 시작 성장을위한 적절한 영양을 빵 부스러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실수는 전체 젖소 우유로이 기간 동안 새끼 고양이를 먹이려고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항상 고양이 마을에 물을 주었고 아무것도주지 않았다고 말한다. 그리고 작은 정화법을 생략하십시오 : 성충 고양이는 그러한 제품에는 권장되지 않지만.

어떻게해야합니까? 출구가 여러 개 있습니다.

  1. 수의학 약국에서 고양이 우유의 대체품을 구입하십시오.
  2. 순수한 끓인 물로 삶은 우유를 희석하십시오. 비율 2에서 3입니다. 즉, 물 2 스푼은 우유 3 큰술과 함께 섭취됩니다.
  3. 설탕없이 유아용 포뮬러 패킷을 구입하십시오. 그런데 오랜 시간 동안은 충분할 것입니다.
  4. 젖은 간호사 - 고양이를 찾으십시오. 그러나 그녀가 고아를 데려 갈 것이란 사실은 아닙니다.

보시다시피, 아기는 주사기 나 피펫으로 먹이를 주어야합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시간이 빨리 지나가고, 다음 번에 오게 될 것입니다.

공의회. 다른 음식과 함께 한달간 새끼 고양이에게 먹이를주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수의사 클리닉의 정규 고객이됩니다.

만 30-90 일

어떤 아이든지, 고양이 아기가 유혹을 소개 할 때가되었습니다. 사발에 새끼 고양이를 한꺼번에 쌓아 두지 마십시오. 우선, 한 가지를 해보십시오. 그런 다음 며칠 동안 지켜보십시오. 의자가 정상적으로 남아 있습니까? 쾌활하고 쾌활한 고양이가 식욕을 돋우는가? 그래서 대담하게 실험을 계속하십시오. 우울증의 사소한 징조 나 대변을 액체 상태로 바꾸면 미끼를주지 마십시오. 또는 제품을 다른 것으로 교체하십시오.

이 나이에 새끼 고양이에게 먹일 것 :

  • 날고기 (송아지 고기, 닭고기, 말고기, 쇠고기)
  • 발효유 제품 (코티지 치즈, 발효유, 케 피어)
  • 돼지 고기 (메밀, 오트밀, 기장)
  • 삶은 야채 (당근, 호박)
  • 삶은 달걀 노른자 (닭고기, 메추라기)
  • 부산물 (간, 폐, 심장)

마지막 두 항목은 메뉴의 영구 구성 요소가 아닌 드문 맛입니다. 새끼 고양이의 약한 창자조차도 너무 어렵습니다.

일반적인 요리 규칙은 매우 간단합니다.

  1. 생고기가 제대로 냉동되고 고기 분쇄기에서 긁히거나 갈아졌습니다.
  2. 부산물도 마찬가지입니다.
  3. 삶은 고기는 고기 분쇄기에서 갈아서 소량의 국물로 희석하여 부드러운 상태로 만듭니다.
  4. 삶은 노른자 나 코티지 치즈는 저지방 케 피어로 희석 된 마늘 고치기를 통과합니다.
  5. 죽은 물 또는 희석 된 우유로 삶습니다. 설탕과 소금은 첨가되지 않습니다.
  6. 야채는 물 위에서 삶아지며 죽을 때까지 갈기 갈기를합니다. 또는 아주 작은 조각으로 자르십시오.

원칙적으로 자녀를 위해 조리 한 사람들은 더 쉬울 것입니다. 메뉴가 매우 비슷하기 때문에 요리도 동일합니다. 문제는 왜 발생합니까? 왜 갈아 치울 필요가 있습니까? 새끼 고양이의 턱기구가 완전히 3 개월 만 형성되기 때문에. 이 시간 이전에는 단단하고 큰 음식은 금기입니다.

공의회. 강판과 마늘을 사용하십시오. 그들은 믹서기 나 고기 분쇄기보다 훨씬 더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30 그램의 음식을 가져 와서 수집하는 것에 동의하지는 않습니다.

만 90-150 일

이 시간까지 새끼 고양이는 완전히 치아와 턱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강판에 대해 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 손에 칼을 가져 가야 할 것이다. 너무 큰 조각은 살을 찌르고 철저히 씹을 뿐이지 만 새끼 고양이의 위장에 들어 가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메뉴의 고기 및 야채 구성 요소를 조리 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새끼 고양이는 생 시리얼을 먹지 않기 때문에 모두 똑같이 요리해야합니다. 생선이식이 요법에 추가됩니다. 엄격히 해양과 뼈없는. 강 물고기는 금기입니다!

우유가 완전히 제거되었습니다. 그것은 저지방 코티지 치즈 또는 발효유 제품으로 대체됩니다. 때로는 달걀 흰자위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십대 새끼 고양이는 일반적으로 계란에 무관심 해집니다. 그러나이 때 예기치 않은 맛 습관이 형성됩니다. 따라서 애완 동물의 메뉴를 다양 화하는 것은 가능한 한 많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한 제품에 익숙해 질 것이고 나머지는 무시 될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3 개월 후의 고양이에게 고양이 제품이 전혀 필요하지 않은 경우를 많이 알고 있습니다.

  • 옥수수
  • 여보
  • 초콜릿
  • 생 감자
  • 해바라기 씨앗
  • 신선한 오이
  • 말린 과일

모든 일반인은 그러한 음식이 새끼 고양이의 완전한 발달과 좋은 성장에 기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음 사탕에 흐릿하게 먹는 것을 정당화합니다. "글쎄, 그는 사랑한다!"

예, 누가 당신을 사랑하는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결국 고양이에게는 당뇨병, 비만, 요로 결석증 및 기타 인간 질병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스스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국내 고양이는 사람을 먹이기 때문에 애완 동물의 병을 담당합니다.

새끼 고양이를 부려 먹고 싶니? 그에게 금지 된 비 고양이 제품을주십시오. 그러나 아주 조금 그리고 아주 드물게. 그것은 진미 또는 보상으로 남아 있지만 영구적 인 메뉴 항목은 아닙니다.

150 세 이상

귀하의 새끼 고양이는 집에 나타난 빵 부스러기가 아닙니다. 그러나 또한 완전 성인 동물. 먹이주기가 줄어들고 조각의 크기가 커집니다. 그건 그렇고, 어떤 나이에도 당신의 식탁에서 나온 음식을 새끼 고양이에게 먹이지 마십시오. 인간의 음식은 동물에게 너무 짠 뚱뚱한 음식입니다.

새끼 고양이에게 지금 먹일 것 :

  • 날고기
  • 신선한 찌끼
  • 신 우유
  • 사탕
  • 국물
  • 생선 생선
  • 신선한 야채

대접으로서 무염의 저지방 치즈와 같은 모든 연골을 줄 수 있습니다. 엄밀히 뼈를 금기! 그들은 g아 먹을 때 너무 날카 롭기 때문에 아기뿐만 아니라 성인 동물의 식도 나 위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젊음의 손톱에서 한 곳에서 먹는 새끼 고양이를 가르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소유자가 먼저 자신의 접시에서 조각을주고 아기를 망쳐 놓은 다음 테이블 주변을 돌진하는 성인용 애완 동물을 쫓아냅니다. 그래서 그들은 사실을 비난해야합니다!

너는 새끼 고양이를 줄 수 없다.

고양이에게 일부 제품을 공급하는 것은 오랫동안 관행이되어 왔지만, 애완 동물의 생명을 위협하거나 단축시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이 있기 전에 다양한 질병이 없으면 새끼 고양이에게 먹이를 줄 수 없습니다.

  • 소세지, 소시지 및 이와 유사한 제품
  • 어떤 형태의 감자
  • 마카로니
  • 훈제 고기
  • 버섯
  • 통조림
  • 기름
  • 과자
  • 토마토

물론, 한 조각에서 아무것도 끔찍한 일이 일어날 것이다. 그러나이 목록에있는 음식을 체계적으로 사용하면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중독을 포함하여 귀하의 새끼 고양이가 질병과 질병을 한꺼번에 받게됩니다.

매우 바쁜 사람들을위한 조리법

모든 사람이 새끼 고양이를 위해 매일 요리하기에 행복한 시간을 갖지는 않습니다. 부엌에서 일한 후에도 작업이 거의 없다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레시피를 잡은 다음 고맙다고 말하십시오.

  • 민서
  • 음식 영화
  • 치킨 필레 또는 송아지 고기 4 개
  • 1 부분 부산물
  • 달걀 노른자 1 개
  • 삶은 곡물 5 개
  • 삶은 야채 3 개
  • 자유로운 휴일

이 모든 것은 고기 분쇄기에서 친절하게 갈아서 조심스럽게 혼합하십시오. 이제 펼쳐지는 식품 필름에 질량 조각을 올려 놓고 다른 필름을 덮습니다. 이제 롤링 핀을 가져다가 얇은 케이크를 굴려 라. 그런 다음 필름과 함께 냉동실에 넣습니다. 그런 여러 종류의 케이크 - 그리고 당신의 애완 동물에게는 오랫동안 음식이 제공됩니다.

우리는 일터에서 돌아와 올바른 크기의 조각을 부.다. 전자 렌지 또는 자연적인 방식으로 제형. 이제 새끼 고양이에게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공의회. 알갱이 대신 작은 미트볼을 굴릴 수 있습니다. 팔레트에서 개별적으로 동결시킨 다음 가방이나 냉동고 용기에 넣으십시오.

몇 가지 유용한 권장 사항

물. 그것은 항상 도보 거리에있는 새끼 고양이에 있어야합니다. 3 개월 무렵까지 깨끗하게 끓여주세요. 그렇다면 원시를 줄 수 있습니다. 꼭지에서 즉시! 같은 시간에 적어도 6 시간 동안 안정화시키고 실내 온도로 따뜻하게하십시오.

유방 새끼 고양이는 소 염소 우유로 바꿀 수 있습니다. 반드시 물로만 희석하십시오. 유아식은 패키지의 지침에 따라 준비해야하지만 물의 양은 2 배로 증가합니다. 먹이를주는 주사기는 바늘없이 그리고 피스톤의 부드러운 스트로크로 찍 힙니다. 그래서 바스라기가 질식하지 않도록 음식을 먹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2 개월까지, 육 제품 대신에, 새끼 고양이는 항아리, 페이트 및 곡물의 유아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 메뉴보다 오래된 어린이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애완 동물의 과식을 허용하지 마십시오. 아이들은 그 대책을 모르고 그릇 안에 음식이있는 동안 무릎을 꿇을 것입니다. 의심의 여지가, 공처럼 부풀어 오르면, 새끼 고양이는 만져집니다. 그러나 여기서 소화와 수의사 클리닉의 문제는 더 이상 모방의 원인이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1 주일에 한 번 먹일 때 30ml이면 충분합니다. 그리고 5 주령에 - 한 번에 50ml. 5 개월 이상 된 새끼 고양이는 먹이 당 먹는 양을 체중 1kg 당 200g으로 계산합니다. 즉, 아기의 체중이 1.5kg이라면 그는 액체 음식을 포함하여 300g의 전체 음식을 필요로합니다.

종종 "Souk prokis, 나는 고양이를 부어 주겠다." 그래서 나는 그들 자신이 그런 쓰레기를 먹는다 고 말하고 싶다. 어쨌든 고양이는 돼지와는 거리가 멀어 버릇없는 음식으로 고양이를 먹일 가치가 없습니다. 그런 다음 트레이를 닦으십시오. 그리고 모든 것이 단순한 설사로 진행되면 좋지만 더 심각한 결과는 아닙니다.

그리고 더. 모든 연령대의 새끼 고양이에게 콩과 식물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몸에 전혀 흡수되지 않습니다.

새끼 고양이에게 먹이를 줄까요? 이것이 모피의 삐걱 거리는 생물이 아니라 인간의 아기라고 상상해보십시오. 그것이 바로 애완 동물 메뉴입니다. 그렇다면 잘못하지 마시고 해를 끼치 지 마십시오.하지만 푸르르는 길고 행복하게 당신과 함께 살 것입니다.

고양이를위한 음식 : 자연, 혼합 및 약용

아파트와 주택에 사는 고양이에게 필요한 음식은 무엇입니까?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간단한 분석을 수행하면 충분합니다. 이 동물들은 개와 달리 육식성이 있으며, 더 정확하게는 육식 동물입니다. 야생에서 생활하면서 그들은 작은 포유류, 새들을 먹습니다. 때로는 그들의 식단이 어떤 종류의 곤충으로 보충되기도합니다. 따라서 새와 설치류를 먹을 때 고기와 소비재뿐만 아니라 혈액과 특정 량의 양모와 깃털을 섭취합니다. 이것으로부터 진행하면 우리는 국내 고양이의 배급량이 위에서 언급 한 "야생"메뉴에 응답 할 수있는만큼 좋다고 간주 할 수 있다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음식이 될 수있는 것

집에서 고양이를위한 적절한 영양 섭취는 다음 메뉴 중 하나가 가능합니다 :

  • 자연;
  • 독점적으로 산업 피드를 사용합니다.
  • 혼합.


산업 사료에 관해서는, 그러한식이 요법으로는 다소 명확합니다. 동물의 나이와 건강을 고려한 다음, 포장을 열고 내용물의 필요한 부분을 그릇에 부어 넣으십시오. 그러나 자연스럽고 혼합 된 영양에 관해 이야기한다면, 수시로 혜택, 메뉴 등 많은 질문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중 일부에 대해 더 대답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혼합 변형

고양이 주인의 질문이 많으면 혼합 식품의 합리성과 이점, 즉 배급량에 기성 공업 먹이와 자연 식품이 모두 포함되어있을 때 발생합니다.

이 경우 무엇을 무엇을 혼합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만 유능한 새끼 고양이 만이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혼합 사료는 숙련 된 육종가가 종종 연습하지만 특별한 방법으로 먹습니다. 산업 사료로 구성된식이 요법으로는 사료 대신 자연 사료 단백질을 대체합니다. 그러나 이것을하기 전에, 그들은 객관적으로 동물의 상태를 평가하고, 이후에 - 고양이의 건강에 먹이의 유형의 효과.

중요! 미숙 한 고양이 사육자가 영양에 대한 실험을하고, 따라서 애완 동물의 건강을 시험하는 것은 매우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식단에 불균형을 일으키고 소화 시스템에 침범을 유발하며 고양이를 매우 변덕스럽게 만들만큼 충분히 큰 위험이 있습니다!

산업용 사료는 완벽하게 균형을 유지하므로 고양이에게 적합한 음식을 선택하면이 옵션에서 멈출 수 있습니다. 그들은 동물들이 그들에 의해서만 먹이가되고 식단에 첨가제를 첨가 할 의도가 없도록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고급 피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 수퍼 프리미엄, 전체 론적. 그러므로 수의사도 아니고 이들 사료의 생산자도 그들에게 다른 음식을 추가하는 것을 환영하지 않습니다.

혼합 음식이있는 상황이 다소 펼쳐지고 산업 식품이 천연식이의 첨가물로 간주된다면 이는 완전히 모든 의미를 잃어 버리게됩니다. 완성 된 피드를 입력하는 것은 다이어트를 어떻게 든 조정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균형 잡기 만 복잡합니다.

  • 자연 식품 - 당신 균형을 스스로;
  • 산업용 피드가있는 피드 - 제조업체가 보장하는 잔고가 있으며 편리합니다.

자연 식품

고양이의 자연 영양은 주로 동물 기원의 단백질과 지방에 의해 지배되어야합니다. 식물 성분도 허용되지만 훨씬 적은 양입니다. 고양이에 허용 된 제품을 살펴 봅시다.

  1. 고기. 고양이 메뉴에는 쇠고기, 토끼 고기 및 가금류가 들어있을 수 있습니다. 이 품종은 너무 기름기 때문에 돼지 고기는 버려야합니다. 고기는 끓거나 물로 끓일 수 있습니다.
  2. 물고기. 그것의 소비를 최소 표시로 줄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고양이에게 물고기를 줄 수 있으며, 일주일에 1 회 이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부산물. 메뉴에는 쇠고기와 닭고기가 있습니다 : 심장, 신장 및 위장.
  4. 우유 및 유제품. 우유에 대한 고양이의 위장은 종종 매우 온화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따라서 kefir 또는 요구르트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시에, 많은 고양이가 훌륭한 코티지 치즈를 먹고 기분이 좋습니다. 당신이 사워 크림을주는 것을 결정하는 경우에, 그 뚱뚱한 내용이 극소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5. 계란. 모피 애완 동물의 경우이 제품은 진미입니다. 삶은 그대로 또는 날것으로 먹을 수 있지만 신선도가 확실하다는 조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곡물. 그것들은 완전한 개발과 성장을 위해 필요합니다. 고양이가 아직 어렸을 때 우유를 먹으면 곡물은 보통 물 위에서 요리됩니다.

중요! 고양이의 식단에 오트밀을 제외하고 어떤 곡물도있을 수 있습니다!

  • 야채. 이 제품들은 부드러운 상태로 갈기 위해 받아 들여집니다. 동시에 고양이 메뉴에는 혈당 지수가 낮고 전분 함량이없는 야채가있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다음은 천연 영양소가 함유 된 1 주일 동안의 대략적인 고양이 메뉴입니다.

    • 월요일 : 아침 - 쇠고기, 고기 분쇄기, 튀긴 야채, 저녁 - 신 우유 제품, 계란.
    • 화요일 : 아침 - 닭고기, 시리얼, 저녁 - 찌꺼기, 식물성 기름 몇 방울, 잘게 다진 시금치.
    • 수요일 : 아침 - 쇠고기 심장, 튀긴 야채, 저녁 - 코티지 치즈 또는 발효 된 우유.
    • 목요일 : 아침 - 닭 고기, 삶은 시리얼 죽, 저녁 - 다진 쇠고기, 식물성 기름 몇 방울, 계란.
    • 금요일 : 아침 - 쇠고기 삶은, 야채 튀김, 새콤 달콤한 우유 제품,
    • 토요일 : 아침 - 삶은 쇠고기, 시리얼에서 물에 죽, 저녁 - 찌꺼기, 식물성 기름 몇 방울, 잘게 잘린 채소.
    • 일요일 : 아침 - 닭 삶은, 야채 튀김, 저녁 - 물고기 삶은 뼈없는, 신선한 잘게 썬 채소.

    고양이를 가능한 한 빨리 자연식에 익숙하게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녀가 얼마 동안 준비된 음식을 먹었다면 몇 가지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동물은 변덕스럽고 새로운 음식을 먹기를 거절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올바르게하고 고양이를 자연적인 식단으로 점차적으로 옮기면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는 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신제품의 일부를 매일 오래된 음식에 추가하십시오. 동시에, 메뉴는 두 번째 주말에 애완 동물이 접시에 자연 식품 만 남도록 조정해야합니다.

    메모에! 새로운 음식 옵션으로 전환하면 고양이는 소화에 문제가 있습니다. 이것이 vetaptekah에서 찾을 수있는 probiotics를 도울 것을 방지하십시오!

    특수한 경우의 수유

    때때로 고양이는 특정 메뉴가 필요하며 그 이유는 질병이나 살균 / 거세 일 수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어떤식이 요법이 필요합니까?

    캐스팅 된 고양이 및 살균 된 고양이

    살균 된 고양이와 거세 된 고양이의 영양은 이러한 규칙에 기반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과다 섭취를하지 않는 것입니다. 동물의 몸에서는 이러한 수술을 한 후 호르몬의 배경이 바뀌어 더 조용하고 활동적이지 않은 반면 반대쪽 섹스에 대한 모든 관심을 잃고 한 가지 즉 음식에만 집중합니다. 그리고 애완 동물의 건강을 해치지 않으려면 다음 사항을 기억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동물이 빠르게 몸무게가 늘어나 기 시작하면 식단을 수정하고 저칼로리 음식으로 전환해야합니다.
    • 선미에는 인과 마그네슘이 많이 있어야하는데, 그 이유는 이러한 제품이 신장 결석을 유발하기 때문입니다.
    • 특히 애완 동물이 건조한 음식으로 먹일 경우, 애완 동물은 항상 깨끗하고 깨끗한 물을 충분히 섭취해야합니다.
    • 산업 사료용 식품을 제공하는 경우, 거세 된 고양이 또는 살균 된 고양이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또한 그러한 동물의 이동성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장 질환

    신장에 문제가있는 음식 고양이는 대중의 믿음과는 달리 세계 유수의 생산자가 제공하는 전문 피드를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의약품은 실제로 유용 할 수 있지만 일부 수정 조항이 있습니다.

    • 고양이에게 신부전증을 먹일 때 나이, 체중 및 생리 상태를 고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탄수화물, 단백질, 영양소 간의 균형이 맞지 않는다면, 그러한 영양은 의약품이라해도 동물에게 해를 끼칠뿐입니다.
    • 인에 관해서는, 그것의 농도는 작아야하지만, 동시에 너무 낮지는 않아야한다. 이것은 치아와 뼈 조직의 상태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 만성 신부전에서 유제품은 금지되어 있으며 따라서 그러한 동물을위한 칼슘의 주요 공급원은 참깨 씨앗입니다.
    • 그 비타민을 고려하십시오. 신장에 문제가 있으면 금기 사항이되어 몸에 들어 가지 않아야합니다.
    • 우리가 탄수화물에 대해서 이야기한다면,이 병은 그들의 수를 제한 할 것을 요구합니다, 그래서 메뉴에서 우리는 모든 곡물과 빵을 제거합니다.

    따라서 애완 동물의 메뉴를 독립적으로 조정하는 대신 수의사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전문가는 동물을 검사하고 검사를하고 유능한 메뉴를 지명합니다.

    또한,이 경우 다이어트를 컴파일 할 때 신장 기능 장애로 신체가 단백질을 적절히 소화 할 수있는 능력을 상실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식이 요법의 양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중요! 고양이의 신장 기능이 손상된 건조 식품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당신의 고양이가 항상 훌륭한 영혼에 있다면, 그녀의 머리카락은 햇빛에 반짝이며, 나가는 에너지의 흐름은 당신이 아직 앉아 있지 못하게합니다. 이것이 그녀가 정말로 먹는 최고의 표시입니다. 애완 동물을 조심하고 돌봐야하며 수의사를 수시로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고양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